본문 바로가기

사진/인물

1월28일 롯데월드 - 퍼레이드


저녁 7시경 나올려는데 퍼레이드를 시작하네요.

근데.. 문제는 스트로브를 사용하니... 색이랑 옷에 붙은 조명이 안살고...

스트로브 사용 안하니... 노출이 안나오고...

고민하다가... 사용하고도 찍고... iso6400으로 올리고도 찍고... ㅎㅎ

그리고 카메라 들고 스트로브 떠뜨리며 찍고 있으니...

다들 지나가면서 한번씩 포즈를 취해주더라는... ㅋㅋㅋ

근데 올릴려고 보니...

다 여자네요. ㅡㅡ;;;

솔직히 남자모델들은... 별로더라는...











여기까지는 스트로브 사용한거구요.

아래부터는 스트로브 없이...

고감도로 찍은겁니다.

노이즈가 보이기 시작하죠? ㅜㅜ

근데 색은 훨 좋다는...


마지막으로...

고감도로 연사했던 사진...

짤방으로... ㅎㅎㅎ

노이즈가 많아...

그냥 올리기는 뭐하네요. ㅋ